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화손해보험암보험 현명하게 준비

한화손해보험암보험 현명하게 준비


암보험을 미처 준비하지 않았는데 본인과 가족중에 암에 걸렸다면 그 고통은 말로 표현할수 없을정도로 힘든일이지만 치료비 또한 큰 부담으로 경제적인 고통도 따릅니다.


특히 치료비가 많이 필요한 5대 고액암은 일반암 진단비에 추가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게 설계가 가능하니까 더 많은 진단금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고액암 진단비를 더 높게 설정해서 가입해 두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암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한화손해보험암보험


암은 재발률이 최대 70%에 이른다고 하니 그만큼 재발률이 높아서 안심할 수 없는 질병입니다. 암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암보험은 필수로 준비해야 하는 보험 입니다.


국립암센터에 의하면 암환자 1명당 들어가게 되는 병원비가 유방암은 약 1700만원, 위암은 약 2600만원, 폐암은 약 4600만원, 간암은 무려 약 6600만원의 치료비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한화손해보험암보험


갱신형암보험 장점은 보험가입시 초기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하지만 3년 5년 주기로 설정한 기간이 지나면 물가상승률, 나이, 위험률등으로 보험료가 오를 가능성이 높은게 단점 입니다.


주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초기 암발견 확률과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5년 생존율이 계속해서 높아지는 만큼 그에 따른 치료비용과 생활자금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 시점 입니다. 큰돈이 필요한 치료비와 생활자금은 암 진단비로 준비해 두시는것이 좋습니다.



한화손해보험암보험


요즘 암보험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발병률이 점차 높아지다 보니 보험사에서 최근 가장 큰 손실을 본 상품이 바로 암보험 이라고 합니다.


각 보험사별 상품에 따라서 보장부분 혜택, 보험료, 세부약관등이 달라서 최적의 상품을 찾기 위해서는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셔서 여러가지 상품에 대해서 비교해 보시고 결정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한화손해보험암보험


갱신형은 초기 보험료가 상대적으로 저렴하나 암발생률이 높아질수록, 물가가 상승할수록 보험료도 점점 올라가기 때문에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암보험중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것이 바로 암 진단금 입니다. 암진단금으로 암 치료비용과 치료후 재활비용, 가족들의 생활비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암 진단금은 최대한 크게 가입하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암보험료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해당사이트로 부터 포인트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