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수보장형암보험 현명하게 선택해요

순수보장형암보험 현명하게 선택해요


암이라는 질병은 그저 다른 사람들의 일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가족력, 급변하는 생활환경의 변화로 인해 암으로 부터 안전한 사람은 없으니까 건강할때 준비해 두셔야 해요.


암보험가입시 다 좋은데 의무가입 사항이나 기타 이유로 인해 보험료가 비싸져 보험료를 낮추기 위해 진단비 등 필수적인 보장항목에 대한 금액을 낮추는 것은 좋지 않다. 따라서 만기환급형이 아닌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여 보험료를 낮추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암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순수보장형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많습니다. 처음 보험금은 갱신형보다 높지만 보험료가 오르지 않아 결국 갱신형에 비해 저렴한 것이 장점입니다.


요즘은 의학이 발달해서 암에 걸려도 완치율이 아주많이 높아 졌습니다. 하지만 치료비용은 엄청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암보험 미리 준비해 두셔야 합니다.



순수보장형암보험


예전에는 보장기간이 긴 상품이 80세만기 보장 상품이였지만 요즘은 평균수명이 길어진만큼 100세만기 상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으니 가능하면 보장기간이 긴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암 발견 및 치료가 기술발전으로 인해 비율이 높아지긴 했지만 그에 비례해 비용 또한 증가한 것이 사실입니다. 따라서 검사와 치료에 의한 암을 대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비용에 대한 대비도 생각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순수보장형암보험


암보험에 가입한다고 해서 모든 암에 대해서 보장을 받을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특정암, 기타암의 보장내용을 살펴보시고 만기환급형 보다는 보험료가 소멸하는 순수보장형으로 선택하시는것이 장기적으로 보험료 부담을 많이 줄일수 있습니다.


최근 암보험이 사라지거나 보장이 축소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바로 높은 발병률로 보험금 지급이 너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보험사들은 높은 손해율 때문에 보험지급금이 너무 많아져 손해를 감당할 수 없게 되자 보장축소나 판매중지를 하고 있습니다.



순수보장형암보험


요즘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암보험은 비갱신형으로 100세까지 보장받는 상품 입니다. 그리고 적은 보험료를 내면서 실속있게 보장받는 상품이죠. 혼자서 이런 상품을 찾는것이 쉬운일은 아니지만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시면 간편하게 알아볼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이용하는 이유는 각 보험사의 상품을 하나하나 알아볼 필요없이 한번에 상품비교가 가능하고 보험료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암보험료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해당사이트로 부터 포인트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