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모님암보험비교 확실하게 살펴보기

부모님암보험비교 확실하게 살펴보기


3~5년 마다 주기적으로 갱신되면서 보험료가 올라가는 갱신형 암보험보다는 가입부터 보험료가 끝까지 오르지않고 유지되는 비갱신형 암보험을 많이들 선호하고 있습니다.


암보험중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것이 바로 암 진단금 입니다. 암진단금으로 암 치료비용과 치료후 재활비용, 가족들의 생활비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암 진단금은 최대한 크게 가입하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암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부모님암보험비교


아래 추천드리는 보험비교사이트 두 군데 모두 보험비교자료를 요청하셔서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암보험으로 가입하시는 것이 더욱 유리합니다.


보험가입에 있어서 보험상품에 대한 보장내용이 가장 중요하지만 각 보험상품의 무료견적과 무료상담을 받아 보신 후 장단점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가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 합니다.



부모님암보험비교


월 보험료 납부 적정수치는 월수입의 10%내외라고 합니다. 기존에 가입한 보험료가 부담되시면 보험리모델링을 통해서 다시 설계할 수 있으니 한번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내가 가입한 상품들의 특약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고, 불필요한 특약은 빼고 꼭 필요한 특약이 필요하면 추가로 넣고 보험리모델링 무료 서비스를 받아 보는것도 좋습니다.



부모님암보험비교


암에 걸리게 되면 안정적인 일상생활을 할 수 없어서 실직을하게 되면 경제적인 문제가 많습니다. 질병과의 싸움과 동시에 치료비와의 싸움이죠. 암 치료비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서 가장 우선적으로 준비해야 하는것이 바로 암보험 입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의 경우 가입 후 보험료가 인상되는 갱신이 없는 방식으로 처음 가입할때 설정했던 보험료 그대로 만기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서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비갱신형으로 가입하시는것이 더 이득입니다.



부모님암보험비교


비갱신형 암보험의 경우 한번의 가입으로 평생동안 보험료의 인상이나 중도에 암보험 거절 사유 없이 보장받을 수 있어서 더욱 인기가 많고 추천 드리는 상품 입니다.


특히 암은 발병률과 사망률만 높은것이 아니라 치료비도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건강할때 준비해두지 않으면 나중에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될 수 밖에 없습니다. 비싼 치료비로 인해서 암치료를 미루거나 포기하는 사람도 상당한 만큼 미리 준비해 두시는것이 좋습니다.



암보험료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해당사이트로 부터 포인트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